찾아가는청소년문화의집 1회차 in 신평 진행 모습. ⓒ당진시청 제공
찾아가는청소년문화의집 1회차 in 신평 진행 모습.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송악청소년문화의집은 기관 내 프로그램과 동아리를 홍보하고 지역사회에 알리기 위해 지난 16일 신평 공간공원에서 ‘찾아가는 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 1회차를 진행했다. 

이번 찾아가는청소년문화의집은 친환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거리(친환경 양말목 네잎클로버 제작 키트, 친환경 커피박 책갈피 제작 키트, 친환경 개운죽 제작 키트)로 부스가 구성됐으며 부스에 참여한 청소년은 총 193명이었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산유수’와 함께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송악청소년문화의집의 시설 및 프로그램, 동아리를 안내하여 많은 청소년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 근무하고 있는 청소년지도사 3명과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산유수’가 함께 진행한 2024년 ‘찾아가는 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의 남은 3회차는 기관 내 동아리 친구들과 송악·신평·송산지역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앞으로 진행될 찾아가는 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에서도 청소년들이 재밌고 유익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더욱 풍성한 주제를 가지고 찾아갈 예정이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바란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과 관련한 프로그램 일정 및 동아리 활동 등의 자세한 사항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 채널에 게시될 예정이다. 문의는 041-358-3982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