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장, 신입생 등 함께 재학생 공연 관람

청운대 2024학년도 입학식 개최 사진. ⓒ청운대 제공
청운대 2024학년도 입학식 개최 사진. ⓒ청운대 제공

[당진신문] 청운대학교(총장 정윤)는 6일 대학본부 청운홀에서 2024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엔 학교법인 혜전학원 이준호 이사장, 이세용 상임이사, 이용록 홍성군수, 홍성군의회 장재석 부의장, 윤일순 의원, 홍성군체육회 백승균 회장 등을 비롯한 신입생 및 교직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학년도 입학식 및 축하공연을 진행했다.

청운대는 문화·예술의 장점을 가진 대학답게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뮤지컬학과 박정섭 교수는 뮤지컬 <이순신> 중 ‘나를 태워라’와 가곡 ‘우정의 노래’를 열창했으며, 뮤지컬학과와 연극예술학과 재학생이 준비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연극 <필로우맨>을 각각의 공연장에서 공연했다.

정윤 총장은 신입생들에게 “우리 대학의 입학을 축하하며, 교과·비교과 수업 등을 통하여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는 것뿐만 아니라 많은 경험을 통해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쌓아 그것을 융합하는 지혜를 키우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입학식 선서는 홍성캠퍼스 신입생을 대표해 배휴경(간호학과), 허채은(항공서비스경영학과) 학생이, 인천캠퍼스 신입생을 대표해 최보미(멀티미디어학과), 양건우(컴퓨터공학과) 학생이 맡았다. 청운대학교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은 1,184명, 대학원 188명이 입학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