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탈모인구 1000만 명 추산
라라 원장 “만족 넘어 기쁨과 감동 드리겠다”
리뉴얼 오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시술 모습. ⓒ그레이시티 당진점 제공
시술 모습. ⓒ그레이시티 당진점 제공

[당진신문] 국민건강관리공단에 따르면 우리나라 탈모인구는 10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고 한다. 대한민국 인구의 5명 중 1명은 탈모를 겪고 있는 셈이다.

SMP(scalp micro pigmentation)는 두피 미세 색소 요법이라는 뜻으로 탈모 부위에 모근이나 머리카락처럼 보이도록 하는 것이다. 두피에 미세하게 영구적인 색소를 넣으면서 효과를 낼 수 있다. 시술을 통해 실제 모발 같은 밀도를 구현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보이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그레이시티(Graycity)는 두피문신 시장의 문을 연 정통 두피문신 1세대 브랜드로서 서양인에 국한되어 있던 두피문신 디자인을 동양인에 맞게 최초 개발했으며 그레이시티만의 세 가지 기법이 있다. 

전국에 20여 개의 지점이 있는 그레이시티는 구준엽, 설기관, 율리예스 등 유명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들이 선택한 두피문신 전문점이다. 그레이시티 관계자는 “전체 삭발 작업은 물론 머리 전체를 밀지 않고도 숱이 부족한 부분이나, 밀도 보강이 가능하며 개인 두상별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컨설팅을 진행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레이시티 두피문신은 1.5mm 깊이의 시술로 부작용 및 모낭 손상이 없으며, 한국 화학 융합 시험 연구원 안전 확인 적합 판정을 받은 색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90% 이상 반영구 보존이 가능하다. 1회용 니들과 인증된 머신을 사용하여 작업하며 시간이 지나도 자연스러운 색감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그레이시티 당진점을 운영 중인 라라 원장의 SMP 대회 수상 모습. ⓒ그레이시티 당진점 제공
그레이시티 당진점을 운영 중인 라라 원장의 SMP 대회 수상 모습. ⓒ그레이시티 당진점 제공

특히 그레이시티 당진점 라라 원장은 보건복지부 발급 의료기사 국가 면허증을 보유 중이다. 의료기관에서 8년간 근무한 경험이 있어 탈모와 위생관념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 또한 SMP 대회 수상을 비롯해 그레이시티 수원 본점 인턴십 과정과 아카데미 강사를 거치며 다양한 탈모 사례를 만나본 경험도 갖추고 있다.

그레이시티 당진점 라라 원장은 “탈모 고민을 해결해 만족을 넘어 기쁨과 감동을 드리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그레이시티 당진점은 2024년 1월,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으로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