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김도형 PD] 안녕하세요 당진신문 DTV입니다. 당진시 당진 2동 행정복지센터가 지역의 주거·문화·복지를 담은 복합 거점 공간으로 탈바꿈 했습니다.

2019년 도시재생뉴딜 공모사업에 선정된 당진2동은 충남개발공사와 위수탁 협약을 체결하여  292억원을 투입해 도새재생어울림센터 조성을 진행하여 올해 완공을 마쳤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진신문 DTV에서 당진2동 행정복지센터는 어떻게 바뀌었는지 촬영을 하였습니다. 관련해서 자세한 기사를 보시려면 당진신문에서 지나영 기자가 작성한 기사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www.idj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140015

인사발령이 난지 얼마 되지 않으셨는데 인터뷰에 응해주신 당진2동 행정복지센터 사무장 권덕수 사무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외에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당진2동 행정복지센터를 소개해 주신 전혜란 주무관님, 당진2동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이경화 사무국장님, 예고없이 무작정 찾아갔는데도 불구하고 즉석에서 인터뷰를 응해주신 당진시 도시과 이정호 주무관님께 감사드립니다. 

당진2동 행정복지센터에 계신 공무원님들과 민원분들께도 촬영에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이 마음에 드신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당진2동 행정복지센터

주소 : 충청남도 당진시 서부로 139
전화번호 : 041-360-8651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