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약, 서프보드, 딩기 요트, 래프팅 체험

왜목 해수욕장 전경. ⓒ당진시청 제공
왜목 해수욕장 전경.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당진시 왜목 해수욕장에서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이 진행된다.

당진시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은 △요트 종목(세일링요트)와 △일반종목(카약, 서프보드, 딩기요트)로 나뉘어 운영되며 지난 15일 사전접수를 시작한 요트 종목은 많은 관심 아래 단 2시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의 일반종목은 네이버폼(https://naver.me/FSOPycoW)으로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으며 짜릿한 체험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문가를 통한 수상 안전교육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왜목 해수욕장을 찾은 시민과 관람객이 다양한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이면 전액 무료로 체험 교실을 이용할 수 있다.

△일반종목은 7월 27일부터 8월 7일까지 매일 2회, 각 회당 90분 진행할 예정이고 △요트 종목은 7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 매일 5회 회당 90분 소요되며 우천 등 날씨에 따라 체험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폭염에 지쳐 왜목 해수욕장을 찾은 분들에게 바다에서의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을 운영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왜목 해수욕장에서 안전하게 즐거운 해양 레포츠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안전한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