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이노베이션의에서 지난 20일 당진남부사회복지관에 150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 유산균을 후원했다. ⓒ김정아
㈜리프이노베이션의에서 지난 20일 당진남부사회복지관에 150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 유산균을 후원했다. ⓒ김정아

[당진신문=김정아 시민기자] ㈜리프이노베이션의(대표 민건보)에서 지난 20일 당진남부사회복지관(관장 김창희)에 1500만원 상당(500세트)의 건강식품 유산균을 후원했습니다.

당진남부사회복지관은 이날 후원받은 건강식품 유산균은 당진남부지역 내 취약계층을 비롯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리프이노베이션은 온라인 사업에 13년 이상 경험을 가진 팀들이모여 만든 온라인 전문 기업으로 강식품 유산균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에 2023 대한민국중소기업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소상공인디지털전환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리프이노베이션 민건보 대표는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받은 지역주민들이 스트레스해소 뿐 아니라 보다 더 건강한 삶을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당진남부사회복지관 김창희 관장은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일조할 수 있는  후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협력이 더욱 강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