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 

당진 착한가격업소 마크. ⓒ당진시청 제공
당진 착한가격업소 마크.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당진시가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착한가격업소 신규 모집에 나섰다.

‘착한가격업소’란 지속적인 장기적 경기침체와 인건비·재료비 인상 등으로 인한 물가 상승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업소로 현재 당진시에는 32곳이 지정돼 있다.

이번 업소 지정은 지역 내에 사업장을 둔 요식업, 이미용업, 세탁업, 숙박업 등 개인 서비스업을 운영하면서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소상공인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읍면동장 또는 소비자 단체 등이 시에 업소를 추천할 수도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자는 당진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당진시 착한가격업소 신규 모집 공고’를 참고해 오는 27일까지 당진시청 지역경제과로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이메일(hjeong2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업체에는 인증 표지판 교부,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물품 지원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되며 시 홈페이지와 충남도청 누리집 등을 통해 가게 홍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전국적인 생활 물가 상승과 인건비, 재료비 등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가격 동결과 인건비 절감 등의 노력을 통해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에 감사드린다”며 “시 차원에서도 착한가격업소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