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전력문화홍보관 부대시설 무료대관

▲ 당진화력은 당진전력문화홍보관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다.(당진전력문화홍보관 전경)
문화공연, 세미나 등 각종 행사 개최 시 적당한 장소가 없어 골머리를 앓던 이들을 위한 희소식이 있다.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본부장 김은기)는 당진전력문화홍보관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다.


당진전력문화홍보관(이하 홍보관)은 2007년 9월 개관해 벌써 7만 명이 넘게 다녀간 당진의 명물로,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각각 348명과 62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소강당, 각 54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 2개실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관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당진군에 주소를 두고 활동하는 단체 및 주민이면 누구나 대관 신청가능하다. 시설물 운영 취지와 부합하고 대관자가 인정하는 경우, 당진군 이외의 단체 및 주민에게도 대관한다.


대관신청은 한국동서발전(주) 홈페이지(www.ewp.co.kr)에서 할 수 있으며 행사개최 2주일 전까지 신청해야 원하는 날에 이용 가능하다.


당진화력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문화교류의 장을 제공하고자 무료 대관을 시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애용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대관 문의 ☎ 041)351-1086>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