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이틀 간 접수

당진시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 간 2018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45명으로, 공고일 기준으로 본인 또는 부모가 당진시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과 당진 관내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이 신청할 수 있다.

시는 1순위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한부모가정 자녀, 2순위 고학년‧연장자를 우선 선발하며, 잔여 인원에 대해서는 공개추첨 형식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다만 1순위 선발 대상자를 제외하고 이미 시청에서 아르바이트 근무경험이 있는 학생이나 휴학생(군 제대 후 복학 예정자는 신청 가능)은 선발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방법은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재학증명서 등 신청서류와 함께 기한 내에 담당자 이메일(kms2371@korea.kr) 또는 직접 방문해 제출하거나 우편(당진시 시청1로 1 당진시청 자치행정과)으로 제출하면 된다.

아르바이트생으로 선발되면 7월 9일부터 8월 3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을 제외한 20일 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하게 되며, 근무 내용은 행정 및 현장 업무지원과 민원안내 등이고, 시정제안 조별활동으로 시정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업무와 병행해 당진시장과의 대화 시간을 비롯해 시정현장체험과 봉사활동의 기회도 주워진다.

기타 이번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당진시청 자치행정과 시정팀(☎041-350-32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