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덕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프로그램 운영 홍보 포스터.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제공
합덕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프로그램 운영 홍보 포스터.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제공

[당진신문] 합덕청소년문화의 집은 떠오르는 4차산업 관련 직업인을 알아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비대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대면 프로그램은 집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움 프로그램으로 기획, 청소년에게 새로운 역량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4차산업 관련 체험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단순 키트제공형이 아닌 미래 유망 직업을 알아보고 기술을 체험해볼 수 있는 교육형 비대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키트는 4월 4일에서 8일까지 5일간 워킹스루로 제공될 예정으로 합덕청소년문화의집(당진시 합덕읍 문화길 39, 3층)에서 받아볼 수 있다. 받은 키트 체험은 4월 15일 온라인 줌수업(13시 30분~15시 30분, 2시간)을 통해 실시간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즐거운 우리집은 각 프로그램 별 20가구 총 60가구를 지원할 예정이면 당진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프로그램 신청접수는 3월 21일부터 31일까지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채널 게시글 및 공지사항에 있는 네이버 폼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원초과시 합덕관할지역(합덕, 우강, 순성, 면청) 우선 접수 후 프로그램별로 선착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채널 및 인스타,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041-363-5372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