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토요체험. ⓒ당진시청 제공
상반기 토요체험.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3월 25일부터 6월 17일까지 12회기 동안 상반기 토요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개설한다. 3D 프린팅, 만화일러스트, 웹툰, 칼림바, 종합공예, 통기타 초급의 6개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간단한 연주법을 통해 다양한 곡을 연주할 수 있는 칼림바, 통기타 초급 이외에도 3D 모델링 기초 작업 및 설계를 통해 창의력이 향상되는 3D 프린팅과 소근육 발달 및 예술성을 기를 수 있는 만화일러스트·웹툰, 마크라메, 클레이 등 다양한 재료로 작품을 만드는 종합공예가 있다.

종합공예는 참가 시 재료비 60,000원이 필요하고, 다른 프로그램들은 무료로 진행되며 프로그램별 별도의 준비물이 발생할 수 있다.

상반기 토요체험 개설 프로그램들은 더 많은 청소년이 참여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추첨으로 진행된다.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2023년 상반기 토요체험’이외에도 ‘2023년 체육 프로그램 [Ping-pong class]’, ‘2023년 드론 프로그램 [비상 프로젝트]’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당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당진청소년문화의집(☎041-358-4688)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