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통해 후원금 500만원 전달
월드비전 당진시지회-당진신문 MOU 체결

ⓒ지나영
당진감리교회)는 7일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월드비전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나영

[당진신문=지나영 기자] 당진감리교회(담임목사 방두석)는 7일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월드비전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본부장 한정우)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피해 지역 아동과 주민들의 신체적·정신적 회복을 위해 식수 및 위생·보건 사업, 식량과 생활품 지원, 방한용품과 난방기, 임시대피소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방두석 목사는 “예상치 못한 대형 재난으로 고통받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주민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한다”며 “성도들과 함께 조속한 복구에 도움이 되고자 교인들과 다 같이 뜻을 모았다.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아동과 주민들을 위한 기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 한정우 본부장은 “함께 해주신 당진감리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국가인 시리아의 주민들과 한 순간에 일상이 무너진 튀르키예 주민들이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당진신문(대표이사 구본찬)과 월드비전 당진시지회(지회장 방두석)은 당진신문 본사에서 MOU를 체결하고 서로 상호 협력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지나영
당진신문과 월드비전 당진시지회는 당진신문 본사에서 MOU를 체결하고 서로 상호 협력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지나영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