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서산지역협의회에서 200만원의 장학금을 당진교육지원청에 전달했다. ⓒ당진교육지원청 제공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서산지역협의회에서 200만원의 장학금을 당진교육지원청에 전달했다. ⓒ당진교육지원청 제공

[당진신문]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김희숙)은 9일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서산지역협의회에서 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당진지역 모범 청소년 장학금 지원 사업으로 당진지역 고등학생 10명의 학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김희숙 교육장과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남준우 회장, 이규성 총무, 법무부 법사랑위원 서산지역연합회 이학철 총무 등이 참석했다.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는 청소년 선도 예방뿐 아니라 청소년 인권영화제 등의 개최를 통해 청소년과 함께하는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당진교육지원청은 청소년들의 범죄예방과 청소년 선도를 위해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와 연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장학금을 전달한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남준우 회장은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는 교육지원청과 청소년 선도 예방 활동과 교육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희숙 교육장은 “어려운 시기에 당진 지역의 학생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전달해 주신 장학금이 우리 지역 학생들에게 큰 힘과 용기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