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까지 공공급식지원센터 방문 접수

당진시 공공급식지원센터 전경. ⓒ당진시청 제공
당진시 공공급식지원센터 전경.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당진시가 2023학년도 공공 급식에 사용될 식재료 공급ㆍ배송 적격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19일까지로 해당 사업에 적합한 영업허가를 갖고있는 사업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제반 필요서류와 신청서를 당진시 공공급식지원센터 내 위치한 농식품유통과 지역급식팀에 평일 근무시간(9:00~18:00)내 방문해 제출하면 되며 일요일에도 신청이 가능하다.

평가는 1차 서류평가와 2차 현장평가로 이루어지며 현장평가 일정은 서류 심사를 완료한 후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선정된 업체는 2월 중 시와 계약을 맺고 2023년 3월부터 2024년 2월까지 1년간 식재료를 공급하고 배송하게 된다.

특히 농축산물 공급 확대를 위해 업체 선정 시 공공급식지원센터 운영협의회에서 건의된 대로 당진산 농축산물 및 가공식품 공급업체에 가산점 5점을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심사위원으로 영양교사뿐만 아니라 농민, 학부모도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도록 해 현장평가의 공정성과 형평성을 확보했다.

시 관계자는 “우수한 업체들이 공모에 적극 참여해 공공급식에 안전하고 우수한 식재료가 공급되길 바란다”며 신청을 적극 독려했다.

자세한 선정기준 및 제출 필요서류 등은 시청 홈페이지 고시ㆍ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농식품유통과 지역급식팀(☎041-350-4769)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