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안상직 회장 취임

당진창업협회가 13일 당진청년타운 나래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제4회 창업인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당진신문 김정훈 팀장
당진창업협회가 13일 당진청년타운 나래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제4회 창업인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당진신문 김정훈 팀장

[당진신문=김정훈 미디어팀장] 당진창업협회가 13일 당진청년타운 나래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제4회 창업인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신성식 충남중소기업청장, 이응기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오광옥 충남경제진흥원장, 이영민 당진상공회의소장 및 당진 창업협회 회원 등이 코로나로 힘든 상황속에서도 함께한 뜻 깊은 자리였다.

또한, ㈜더블유지에스의 임희정 대표가 충남 도지사 표창을 이형태 ㈜상상이즈대표가 충남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받는 등 코로나로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창업을 통한 사명감으로 귀감이 된 우수창업기업들을 격려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

이어진 창업협회장 이취임식에서 장동제 이임 회장은 “지난 2년의 시간동안 믿고 따라와 준 창업협회 회원들에게 고맙다”며 “충남 유일의 협회인 당진창업협회가 앞으로 당진을 넘어 충남창업협회로 성장을 하는데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당진창업협회 신임 안상직 회장 ⓒ당진신문 김정훈 팀장
당진창업협회 신임 안상직 회장 ⓒ당진신문 김정훈 팀장

신임 안상직 회장은 “막중한 책임의식과 엄숙한 소명의식을 가지고 이 자리에 섰다”며 “회장 재임기간동안 앞으로 인사와 감사, 봉사 등 세 가지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협회 회원사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당진창업협회는 지난 2018년 12월 충남에선 유일하게 창업을 위해 처음 발족한 비영리단체로 ‘창업’을 준비 중인 기업이나 ‘신규창업기업’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본지 역시 지난해 당진창업협회와 함께 창업길라잡이 등 창업을 위한 다양한 기획취재물과 영상콘텐츠를 선보이며 창업업체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