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대상 다양한 문화 관람 행사 펼쳐

[당진신문] 당진시에서 주최하고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며, 당진시와 당진문화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2021 당진시 수험생 힐링주간 ‘수고했어, 올해도! 언제나 응원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올해 수험생 문화 관람 프로그램이 다음 달 2일 시작한다. 

수험생 힐링주간은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낸 수험생들을 위해 대학 입시 일정이 마무리 되어 가는 12월 첫째 주와 둘째 주에 당진청소년문화의집 주관의 ‘힐링콘서트 수고했어, 올해도!’와 ‘행복이 배달되는 콘서트’ 행사가 열리며, 당진문화재단 주관의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수험생들을 초청해 진행된다.

12월 2일 진행되는 ‘힐링 콘서트 수고했어, 올해도!’는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관내 수험생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각 학교와 연계해 오전 9시30분부터 12시까지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힐링 콘서트는 김홍장 당진시장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와 문화 공연, 연예인(가수 안예은, 황인욱) 초청 공연을 진행해 수능과 대학 입학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수험생들에게 치유의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당진청소년문화의집(☎041-360-6960~2)으로 문의하면 되며, 12월 3일과 4일 양일간 당진문화재단 주관으로 진행되는 뮤지컬 공연‘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진문화재단(☎041-350-2911~5)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