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고전명작 발레 공연의 하이라이트 펼쳐져
당진문예의전당에서는 8월 7일 공연

[당진신문] 무더운 여름방학을 앞두고 당진문예의전당에서는 오는 8월 7일 [2021 키즈스테이지] 첫 번째 공연인 ‘해설이 있는 발레 <발레야 놀자>’가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발레부터 다양한 춤과 문화가 만나는 융복합 작업들을 통해 춤으로 소통하고 춤의 즐거움을 나누며 국내외에서 공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와이즈발레단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발레야 놀자>는 발레마스터(해설자)가 발레의 역사, 발레 의상과 토슈즈의 유래부터 무대 뒤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관객의 눈높이에 맞춰 직접 이야기를 들려주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관객들은 곱사등이 망아지(The Little Humpbacked Horse), 해적(Le Corsaire), 돈키호테(Don Quixote)등과 같은 유명 고전 명작 발레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객들은 작품의 해설을 통해 발레를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가 되고, 발레리나, 발레리노를 꿈꾸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발레 예술을 더욱 친근하게 느끼며 발레를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공연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좌석거리두리를 시행하여 운영되며 티켓가격은 전석 5,000원이다. 티켓예매는 당진문예의전당 홈페이지(www.dangjinart.kr)또는 전화(041-350-2911)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