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 당진신문 지면평가위원회는 지난 14일 회의실에서 1366호(7월 12일자)에 보도된 기사와 편집지면을 대상으로 지면평가회의를 진행했다. 회의에는 배창섭 편집국장, 정윤성 편집부장, 최효진 취재부장. 김정훈 미디어팀장, 지나영 기자, 이석준 기자, 김진아PD, 정승연 PD, 김민정 사무국 대리가 참석했다.

-현대제철 자회사 설립기사는 본지에서 인터넷으로 단독 보도하면서 화제가 됐다. 이후 지면에 타매체에서 다루지 않은 내용이 자세하게 기사화 되어 좋았다. 인터넷의 신속성과 내용이 보강된 지면 기사를 앞으로도 적절히 활용해야 한다. 
-오염물질 배출량 감소 기사에 도표가 빠져 아쉬웠다. 도표를 적극 활용해야 한다. 
-당진시보건소의 화이자 백신 특혜 기사는 본지에서 지속적으로 문제제기를 하면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계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한다. 
-이슈가 되는 사안일수록 사실 확인 및 검증이 선행되어야 한다. 


[알림] 당진신문 고충처리인 운영 안내

당진신문은 언론피해의 자율적 예방 및 규제를 위해 [고충처리인] 제도를 도입·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충처리인은 본지 취재보도와 관련하여 이의제기나 불만사항, 언론중재사항 등의 창구를 고충처리인으로 일원화 해 독자의 권익을 보호하며, 보다 신속한 고충처리를 위한 것입니다. 당진신문 보도에 따른 불편, 불만사항이 있는 독자는 전화, 이메일, 팩스, 방문을 통해 건의하면 됩니다.

·고충처리인 : 배창섭 편집국장
·전화 041-357-4710~2
·팩스 041-357-4713 
·E-mail dj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