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하나은행(이성진 충남북영업본부 대표) 5백만원 상당의 마스크 6천매
18일 (사)농업경영인 당진시연합회(윤재혁 회장) 1천만 원
21일 미래엔서해에너지(박영수 대표이사) 1천만 원
21일 ㈜에스앤씨산업(김한수 대표이사) 1천만 원
21일 당진상공회의소(이영민 회장), 신석개발산업(주)(이영민 대표이사) 2천만 원

[당진신문] 코로나19 확산세에도 불구하고 당진시 희망2021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에는 시민들의 따뜻한 기부행렬이 줄을 이어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지난 17일 하나은행(이성진 충남북영업본부 대표)에서는 5백만 원 상당의 마스크 6천매를, 18일에는 (사)농업경영인 당진시연합회(윤재혁 회장)에서는 1천만 원을 기부했다. 

21일 당진시청 목민홀에서는 미래엔서해에너지(박영수 대표이사)에서 성금 1천만 원을, ㈜에스앤씨산업(김한수 대표이사)이 1천만 원을, 당진상공회의소(이영민 회장)와 신석개발산업(주)(이영민 대표이사)이 2천만 원의 성금을 전달하는 기탁식이 있었다. 특히 신석개발산업(주)은 (재)당진장학회에 장학금으로 1천만 원도 함께 기부했다.  

한편 같은날(21일) 당진시청 대형버스주차장에서는 희망2021 나눔 캠페인 현장 모금 행사가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운영됐다.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시민들이 차에서 내리지 않고 바로 성금함에 투입할 수 있도록 행사장을 배치하고, 차량 대기 시 발열체크 실시와 차량 내 필요서류 작성 등 철저한 방역으로 시민들이 안심하고 나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