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꼭 필요한 제품 추천
“가격이 높다고 좋은 것 아냐“

[당진신문=지나영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건강 기능 관련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사회적 분위기에 발맞춰 헬스벨 스토리(대표 김정규)가 당진 수청동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헬스벨스토리 매장에서는 종근당의 24가지 건강기능 식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또한 헬스벨스토리에는 종근당에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양성된 건강 전문 컨설턴트 헬스벨라가 있다. 헬스벨라는 고객의 몸에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부터 필요한 건강 정보까지 건강에 모든 것을 담당하고 있다.

당진 헬스벨스토리에서 헬스벨라로 근무하는 오숙영 점장은 건강과 미용 분야에 관심을 갖고, 올해 건강기능식품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전문가 자격으로 고객과의 1:1 맞춤 상담을 전담하는 오숙영 점장은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고 있다.

오숙영 점장은 “고객들은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정확히 모르고,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을 대량으로 구매한다. 그러면 정말 몸에 필요한 성분이 담긴 영양제를 먹지 못하고 놓칠 수 있다”며 “또한 건강기능식품들 중에는 터무니 없이 비싼 제품이 있는데, 무조건 가격이 높다고 좋은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헬스벨스토리는 고객과 맞춤형 상담을 통해 정말 필요한 영양소가 담긴 식품을 추천한다. 또한 고객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부터 맞춤 건강 정보 및 회원제 건강관리 등 고객의 토탈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저희의 가장 큰 강점은 다른 어떤 제품보다 착한 가격에 필수 영양소 함량이 높다는 점”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은 유산균을 많이 찾고 있다고. 종근당의 락토핏 유산균은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헬스벨스토리는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년 연회비 1만 원으로 유료 멤버십에 가입하면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15% 할인받을 수 있다. 

오숙영 점장은 “인터넷과 홈쇼핑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판매하면서, 소비자는 대량 구매로 식품을 구매하고 있다. 하지만 꼼꼼히 성분을 따져보고 건강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 건강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전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소 :  당진중앙2로 447 G1오피스텔 1층
·영업시간 : 10~20시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